DiGiCo NEWS

Ultra Son’s DiGiCo console fleet has grown with the new Q338.

‘Ultra Son company’는 1996년 ‘Patrice Polak’에 의해 설립된 프랑스에 위치한 회사입니다.

초창기에는 DJ에 관련한 장비등을 취급하였으며, 2011년에 이르러서는 콘서트에 음향장비 및 조명, 구조물 등을 제공하는 회사로 확장되었습니다. 회사의 발전 및 성과에는 DIGiCo콘솔이 자리하고 있었으며, 가장 최근 추가된 라인업은 DiGiCo Quantum 338입니다.


“우리가 DiGiCo SD8을 구입한 이후 느꼈던 점은, DiGiCo는 지속적으로 기능을 발전시키는 등, 판매에 그치지 않고 ‘사용자를 위한 철학’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Q338은 기존의 SD시리즈를 사용한 경험이 있는 엔지니어라면 쉽게 UI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같은 UX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기반으로 머스타드 프로세싱, 노달 프로세싱, 스파이시 랙 플러그인 프로세싱 등 FPGA를 배경으로 특화된 네이티브 프로세싱을 제공한다는 분명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들을 갖춘 Q338이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진화하여, 사용자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는 걸 우리는 지난 경험을 통해 알고 있습니다.”

 - MAXIME POLAK, ULTRA S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