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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5

Exceptional live sound mixing performance using Stealth Digital Processing™


SD5 주요 기능


Up to 253 Input Channels
Up to 124 Aux / Sub-Group Busses
LR/LCR/5.1 Master Bus
24 x 24 Full Processing Matrix
2 Solo
253 Dynamic Equalizers
253 DiGiTuBes
253 Multiband Compressors
48 Digital FX
32 Graphic Equalizers
Optional Waves Integration
48/96kHz Sample Rate
Standard Optics

SD5 : 제품 특징

DiGiCo SD5: “Intelligence is power...”

SD5 워크서페이스는 HTL(Hidden-til-lit)기술을 이용하여 노이즈와 발열이 낮은 제품입니다.


터치스크린으로 동작하는 세 개의 TFT LCD 스크린은 혼자 또는 여러 사람이 함께 작업할 때 가장 쉽게 다룰 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또한 두 개의 IDM(Interactive Dynamic Metering) 창이 있어서 채널의 신호 상태를 여러 그래프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채널 스크린 왼쪽 하단에 위치한 ‘퀵셀렉트’ 버튼은 빠르고 직관적으로 믹싱에 필요한 기능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SD5 워크서페이스의 미터브릿지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동일한 레벨 미터를 마스터 화면에서 볼 수 있으며, 동시에 일반적인 오버뷰용 미터브리지도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퍼레이터는 믹스 포지션에 필요한 모든 것을 바로 엑세스 할 수 있어서 뛰어난 접근성이 확보됩니다.


다른 모든 SD 시리즈 콘솔과 마찬가지로 SD5의 최고의 헤드룸, 다이나믹레인지와 음질은 동급 어떤 콘솔에서도 들을 수 없는 가장 중요한 최고의 성능입니다.
SD5는 2기가비트 광통신시스템(한 채널의 광케이블을 통해 96KHz의 샘플링레이트를 갖는 448 채널의 오디오 입,출력신호를 송수신할 수 있으며 추가로 56채널의 채널을 콘솔끼리 사용할 수 있음)을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으며 이 시스템으로 최대 14대까지 모든 타입의 SD시리즈랙과 최대 5개(리던던트콘솔사용시 10개)까지의 콘솔을 수용할 수 있어서 폭넓은 확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SD5는 광단자와는 별도로 3쌍의 리던던트 MADI 포트와 아날로그 8인/8아웃, 디지털 8인/8아웃의 로컬 I/O 단자를가지고있습니다.



SD5 : 제품 사양

General Specifications

  • Faders 37 x 100mm touch-sensitive, motorised
  • Screens 3 x 15” LCD high - resolution touch screens
  • Meterbridge 2 x Custom Mounted LCD high-resolution TFT-LCD screens
  • Up to 253 Input Channels
  • Busses Up to 128 plus masters Aux / Group busses with full processing Mono / Stereo / LCR / 5.1
  • Matrix Up to 24 Input / 24 Outputs with full processing
  • Control Groups Up to 36, selectable for VCA-style, Moving fader, Mute Group
  • Graphic Eq 32 x 32-band, Gain +/- 12dB
  • Internal FX Up to 48 stereo effects comprising up to 16 floating point reverbs and up to 24 delay/chorus/pitch/enhancer
  • Local I/O 8 x mic/line I/O, 8 x AES I/O
  • MADI interface 4 redundant interfaces, BNC connectivity
  • Optic interface Fibrecast optic
  • Sampling rates 48kHz / 96kHz
  • GPI/GPO 16 as standard, expandable to 32
  • Ext Sync Wordclock, AES, Video, MADI, Optics
  • Physical Dimensions 1465 mm (w) x 838mm (d) x 458 mm (h)
  • Weight 116Kg (233 Kg with flightcase)
  • Power Requirements 90V-260V, 50-60Hz, 532VA (340W)

Audio Specification

  • Sample Rate: 48kHz, 44.1kHz or 96kHz
  • Processing Delay: 2ms Typical @ 48k(60 Stereo Channels, Stage Input Through L-R Buss to Stage Output) 1.1ms @96k
  • Internal Processing: Up to 40-bit, Floating Point
  • A>D & D>A: 24-bit Converter Bit Depth
  • Frequency Response: +/- 0.6dB (20Hz – 20kHz)
  • THD: <0.05% @ Unity Gain,: 10dB Input @ 1kHz
  • Channel Seperation: Better Than 90dB: (40Hz – 15kHz)
  • Residual Output: <90dBu Typical
  • Noise: (20Hz - 20kHz)
  • Microphone Input: Better Than -126dB: Equivalent Noise
  • Maximum Output Level: +22dBu
  • Maximum Input Level: +22dBu

Processing Channel Specification Input Channel

  • Name: User-Defined / Presets
  • Channel Selection: Mono / Stereo / Multi
  • Input Routing: Main & Alternate Input
  • Analogue Gain: -20 to +60dB
  • Phase: Normal / Reverse
  • Digital Trim: -40 to +40dB
  • Delay: >1 Sec (Coarse & Fine Control)
  • DiGiTuBe: Drive 0.01 - 50.0
  • Bias 0 - 6
  • LPF: 20 – 20kHz, 24dB/Oct
  • HPF: 20 – 20kHz, 24dB/Oct
  • Insert A: (Pre EQ/Dyn) On/Off
  • Equalisation: 4 Band EQ: Parametric or Dynamic (Low/Lowshelf, Lower-Mid/Lowshelf, Upper-Mid/
    Hi Shelf, Hi/Hishelf)
    On/Off
    Freq; 20 – 20kHz
    Gain; +/- 18dB
    Q: 0.1 -20 (Parametric) / 0.10-0.85 (Shelf)
    Dynamic EQ On/Off
    Over/Under
    Band On/Off
    Threshold; -60 – 0dB
    Attack; 500us – 100ms
    Release; 10ms – 10s
    Ratio; 1:1 – 50:1
  • Dynamics 1: Single or Multiband (3-Band)
    Compressor: On/Off
    Threshold; -60 – 0dB
    Attack; 500us – 100ms
    Release; 10ms – 10s
    Ratio; 1:1 – 50:1
    Gain; 0 to +40dB with
    Autogain Option
    Link; Any Channel/Buss
    Hi Crossover; 20Hz – 20kHz
    Lo Crossover; 20Hz – 20kHz
    Knee : Hard, Med, Soft
    De-Esser: Threshold : 20us – 20ms
    Release : 1ms – 100ms
    Ratio : 1:1 – 50:1
    Ess-Band : Listen On/Off
    Ess-Band Filter Freq / Width: 20Hz – 20kHz
  • Dynamics 2: On/Off
    Gate / Ducker: Threshold; -60 – 0dB
    Attack; 50us – 100ms
    Hold; 2ms – 2s
    Release; 5ms – 5s
    Range; 0 - 90dB
    Key; Any Source
    Key Listen
    Freq/Width; 20 – 20kHz
    Compressor: On/Off
    Threshold; -60 – 0dB
    Attack; 500us – 100ms
    Release; 10ms – 10s
    Ratio; 1:1 – 50:1
    Gain; 0 to +40dB with
    Autogain Option
    Link; Any Channel / Buss
    Hi Crossover; 20Hz – 20kHz
    Lo Crossover; 20Hz – 20kHz
    S/C Source : Any Source
    S/C Listen : On/Off
    S/C Filter Freq/Width: 20Hz – 20kHz
  • Insert B: (Post EQ/Dyn) On/Off
  • EQ/Dyn order: EQ/Dyn or Dyn/EQ
  • Mute: Channel Mute / Hard Mute
  • Solo: Solo Buss 1 / Solo Buss 2 / Both, Auto Solo
  • Channel Safe: Input, EQ, Dyn, Aux, Pan, Fade/Mute, Inserts, Buss, Directs,
    Full Safe
  • Output Routing: Buss, Insert A, Insert B, FX
    Direct: On/Off, Pre-Mute / Pre-Fade / Post-Fade, Level +/- 18dB
  • Fader: 100mm Motorised Fader ∞ to +10dB

Processing Channel Specification Aux / Group / Matrix Output

  • Name: User-Defined / Presets
  • Phase: Normal / Reverse
  • Digital Trim: -20 to +60dB
  • Delay: >1 Sec (Coarse & Fine control)
  • DiGiTuBe: Drive 0.01 - 50.0
    Bias 0 - 6
  • LPF: 20 – 20kHz, 24dB / Oct
  • HPF: 20 – 20kHz, 24dB / Oct
  • Insert A: (Pre EQ/Dyn) On/Off
  • Equalisation: 8 Band EQ: 4 band Parametric and 4 band parametric or Dynamic (Low/Lowshelf, Lower-Mid/Lowshelf, Upper-Mid/Hi Shelf, Hi/Hishelf)
    On/Off
    Freq; 20 – 20kHz
    Gain; +/- 18dB
    Q: 0.1 -20 (Parametric) / 0.10-0.85 (Shelf)
    Dynamic EQ On/Off
    Over/Under
    Band On/Off
    Threshold; -60 – 0dB
    Attack; 500us – 100ms
    Release; 10ms – 10s
    Ratio; 1:1 – 50:1
  • Dynamics 1: Single or Multiband (3-band)
    Compressor: On/Off
    Threshold; -60 – 0dB
    Attack; 500us – 100ms
    Release; 10ms – 10s
    Ratio; 1:1 – 50:1
    Gain; 0 to +40dB
    with Autogain Option
    Link; Any Channel / Buss
    Hi Crossover; 20Hz – 20kHz
    Lo Crossover; 20Hz – 20kHz
    Knee : Hard, Med, Soft
    De-Esser: Threshold: 20us – 20ms
    Release: 1ms – 100ms
    Ratio: 1:1 – 50:1
    Ess-Band: Listen On/Off
    Ess-Band Filter Freq/Width: 20Hz – 20kHz
  • Dynamics 2: On/Off
    Gate / Ducker: Threshold; -60 – 0dB
    Attack; 50us – 100ms
    Hold; 2ms – 2s
    Release; 5ms – 5s
    Range; 0 - 90dB
    Key; Any Source
    Key Listen
    Freq/Width; 20 – 20kHz
    Compressor: On/Off
    Threshold; -60 – 0dB
    Attack; 500us – 100ms
    Release; 10ms – 10s
    Ratio; 1:1 – 50:1
    Gain; 0 to +40dB
    with Autogain Option
    Link; Any Channel/Buss
    Hi Crossover; 20Hz – 20kHz
    Lo Crossover; 20Hz – 20kHz
    S/C Source : Any source
    S/C Listen : On/Off
    S/C Filter Freq/Width: 20Hz – 20kHz
  • Insert B: (Post EQ/Dyn) On/Off
  • EQ/Dyn Order: EQ/Dyn or Dyn/EQ
  • Mute: Channel Mute / Hard Mute
  • Solo: Solo Buss 1 / Solo Buss 2 / Both, Auto Solo
  • Channel Safe: Trim, EQ, Dyn, Fade/Mute, Inserts, Outputs, Full Safe
  • Output Routing: Outputs, Insert A, Insert B, FX
  • Fader: 100mm Motorised Fader ∞ to + 10d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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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지니어들에게 인정받은 음질과, 엔지니어들에게 선택되어진 UI, 엔지니어들을 위한 수많은 편의기능 등, 최고의 엔지니어들이 선택한 믹싱툴 DiGiCo,
DiGiCo가 구현하는 기술은 현재 음향시장의 기술력을 대변하고 있음과 동시에 미래의 음향시장의 개척점에 의심없이 위치할 것이라는 것을, 
그간 DiGiCo가 걸어온 역사에서 기록되어지고 있으며, 입증되고 있습니다. 
DiGiCo는 최고의 퍼포먼스를 요하는 모든 상황에서, 최고의 엔지니어들과 함께, 최고의 사운드를 품고 있습니다.
디지털콘솔의 범주를 넘어선 최고의 사운드기어 DiGiCo를 여러분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