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안내
"고객님의 불편을 덜어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주)사운더스의 정식수입 제품인지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식수입품이 아닌 경우 당사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1. 보증기간

구입일로부터 1년간 (일부 브랜드 제외) 무상 서비스를 제고합니다.


2. 보증기간 적용 및 세부사항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 하자 발생 시, 보증기간 이내에는 무상으로 수리해 드립니다.


- 다음의 경우에는 보증기간 중일지라도 실비의 부품비를 받습니다.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실

화재, 수재 등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당사 서비스 직원 이외의 사람의 수리로 인한 고장

사용 전원의 이상으로 인한 고장

변경 또는 손상시킨 경우


3. 주의사항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에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실비로 수리해 드립니다.

보증서 또는 공급자 확약서에 제품 모델명과 제조번호의 기입여부를 반드시 확인해 주십시오.

기타 A/S나 보증수리 내용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가까운 대리점이나 당사 서비스 센터에 문의해 주십시오.


4. 접수방법 안내

직접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하여 접수하시면 됩니다. 공휴일 외 휴무일이 있을 수 있으니, 방문 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시간 - 평일 09 ~ 18시(점심시간 12:00 ~ 13: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품질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 도중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수리비와 수리 접수 시 발생되는 운임비용 (택배비용에 한함) 부담
제외 품목 :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의 경우는 제외됩니다.


5. 택배 접수시 유의사항

수도권, 지방에 상관없이 지정택배사인 CJ대한통운 택배로 예약해 주십시오.
오리지널 박스 또는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할 수 있는 완충재를 사용하여 견고하게 포장하신 후 보내 주십시오.
※ 부실한 포장으로 인해 운송 도중에 제품 및 내용물이 손상되어 접수될 경우, 당사에서는 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연락처, 성명/상호명, 모델명, 시리얼번호, 구입일/구입처, 고장 내용, 부속품 내용 및 당부사항 등을 상세히 기재하여 보내 주십시오.
※ 유상 수리의 경우, 접수 및 반송 시 발생하는 운임은 고객 부담입니다.
※ 서비스센터(영등포구 양산로 43)로 직접 방문 시, 토/일/공휴일은 휴무로 접수불가